산타 마르타에서 머무를 곳

엘 자 이노 (레크리에이션 센터에 들어가기위한 보조금을 구매할 곳)에서 클리어 스트리트에서 4km를 걸어 카스티야 (주요 해안선)에 도착하거나 COP 3 000의 밴을 타실 수 있습니다. 그 길에는 놀라운 것이 없으며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조사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.

산타 마르타에서는 매우 뜨겁습니다. 우리 여관은 교통 정거장에서 불과 2km 거리에 있었으므로 현금을 마련하기 위해 산책을하기로 결정했으며 여기에서 시작하여 다음 3 일 동안 멈출 수 없다는 사실에 비추어 선택의 여지가있었습니다. 엘자 이노 (El Zaino)에서 교통편을 내리면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들어가기위한 보조금을 구입해야합니다.비용은 외부인에게는 COP 54500, 콜롬비아 원주민에게는 COP 16 000입니다.초라한 것은 아니지만 원하는 한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. 지불 후에, 당신은 당신이 남아있는 전체 길이 동안 가지고 있어야 할 설치 증거로서 팔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안전공원

ID는 등록에 반드시 필요 므로 기억하십시오. 매일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입장 할 수있는 인원 수는 제한되어 있으므로 성수기에 착륙하려는 경우 미리 라이센스를 예약해야합니다. 레크 리 에이션 센터의 사이트, 그리고 오프 시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현재는 황열병에 대한 예방 접종을 의무화하지 않고 처방하고 있습니다. 레크리에이션 센터의 상태가 미묘하고 손님의 수가 급격히 발달하기 때문에 2017 년부터 1 월 말부터 1 월 말까지 일관되게 문을 닫을 것입니다. 거래의 일부.결론에 대한 설명은 자연의 힘을 정화하려는 노력이며 콜롬비아의 가장 큰 원주민 네트워크에 의해 선택되었다.

소득 손실이 치명적이지 않았을 가능성이 더 높음에도 불구하고, 초목 후에는 다양한 초목에 대한 결과가 매우 긍정적으로 나타났습니다. 레크리에이션 센터가 열려 있는지 아닌지, 방문하지 않으면 항복하지 마십시오. 콜롬비아에는 볼거리와 할 거리가 너무 많아서, 우리는 각 휴가지마다 유지 보수성을 회복 할 수있는 기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. 이러한 활동은 당연히 자연의 장엄함을 취할 수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지속적으로 알려 주어야합니다. 레크리에이션 센터 외곽과 가까운 수많은 여관에서 휴식을 취할 수는 있지만 매일 추가 요금을 지불하거나 남아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 내에서 다른 정착지 대안을 발견하기는 어렵습니다.예를 들어 Cañaveral 지역의 Ecohabs와 같은 고급형 롯지가 몇 개 있지만 대부분의 손님은 캠프장에 머무르며 텐트 (당신 또는 임대) 또는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